- 목회관
현재위치 : HOME > 담임목사소개 > 목회관
 
우리는 예수님의 양입니다.
우리의 목자는 오로지 예수님 한 분 뿐입니다.
다만 이 땅에 건설해야 할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서 예수님이 우리들에게 맡기신 직분과 재능, 그리고 은사에 따라, 서로를 섬기고 사랑하고, 세워나가는 다양한 직분을 받았을 뿐입니다.
그러므로 교회가 충성된 사역자를 세우고 헌신된 일꾼을 통하여 교회가 교회되고 더 많은 구원받는 사람들을 세우는 것이 교회에서 해야 할 사역입니다.

† 세계

나의 모든 삶의 전부는 하나님의 다스림 속에 있으며 모든 것이 주께로 왔으며 주께로 돌아가는 것입니다. 그래서 하나님안에서 거룩한 생활 즉, 하나님 앞에서의 생활입니다.

† 교회

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하며 지체들이 서로 연결되어 그리스도의 몸을 세워가는 삶의 공동체입니다.

†설교

성경의 말씀을 통하여 하나님의 정체성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증거하므로 점진적인 성화 과정으로 인도하는 것입니다.

† 예배

하나님께 최상의 가치와 삶의 모두를 드리고 하나님과 인격적인 만남입니다.

† 헌신된 그리스도의 삶

각종 교육과 훈련을 통해 온 성도가 성령 충만한 헌신된 그리스도인으로 영향력 있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.

† 참여와 나눔을 통한 예수 공동체

온 성도가 모두 각 구역 및 각 선교회에 소속되어,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통해, 서로의 삶을 나누는 예수 공동체를 이루는 것입니다.

† 재능 및 은사 개발을 통한 사역 감당

모든 성도들이 하나님께로부터 부여 받은 재능과 은사대로 교회 각 분야에서 사역을 감당하는 것입니다.

† 복음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

파송선교사 및 단기선교사들을 땅 끝까지 파송하여, 복음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.

† 복음화를 위한 장소 제공

본 교회가 지역사회를 위해 예배와 복음화를 위한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.

† 차세대를 양육하는 교회

우리의 2세, 3세 들을 위해 모든 희생과 투자를 아끼지 아니하여 차세대 지도자를 양성하며 신앙과 모든 시설을 물려주는 것입니다.

† 사회에 감동을 주는 교회

1세 연장자들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회 복지시설을 준비하며 우리 사회에 감동을 주는 교회가 되는 것입니다.